본문 바로가기
생활속 정보!

보조금 24, 숨은 국가 보조금 조회

by 티롤의삶 2021. 4. 30.
반응형

보조금

 

#보조금24 #숨은국가보조금조회 #행정안전부

 

빨리! 빨리! 들어가 보세요!

 

 

4월28일부터~

정부 24와 주민센터에서 305개 중앙부터의 내가 받을 수 있는 모든 혜택을 통합 안내하는

"보조금 24"서비스가 시작되었습니다.

 

몰라서 못 받은 혜택!

당연히 받아야 하지만 챙겨주지 않던 혜택!

이제는 챙겨주네요~

 

여기에 들어가시면

현금지원 171개, 의료지원. 일자리. 돌봄 등 84개, 이용권 27개, 현물지원 236개 등의 서비스 정보를

개인의 연령과 기구 특성, 복지대상 자격정보를 연계해 맞춤형으로 안내한다네요!

모조24

아직은 시작에 불과하지만 그래도 좋은 서비스의 시작이라 생각하고

꼭 필요했던 부분이 아니었나 싶네요

 

시간 내셔서 꼭 한번 들려 보세요!

 

 

저도 방금 들어가 봤는데... 몇가지가 있어 웃고 나왔어요! 

 

확인

 

 

요즘 같은 시기에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라며~ ㅋㅋ

 

 

 

www.gov.kr

 

정부24

 

www.gov.kr

 

댓글